광양경제청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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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경제청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소통과 감동이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4.14~15일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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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 2016.04.14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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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권오봉, 이하 ‘광양경제청’)은 4월 14부터 15일까지 담양 리조트에서 민원담당공무원 3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담당 공무원들에게 공직자로서의 청렴마인드를 강조하고, ‘유형별 맞춤형 친절서비스 제공’과 ’말이 통하는 조직만들기‘ 라는 주제로 소통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중심이 되어 소통하는 것’을 기본으로 사례중심 강의와 역할연기 실습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친절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광양경제청은 매년 질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민원 응대기법과 감정코칭 및 스트레스 관리기법 등의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광양경제청 권오봉 청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 마인드 함양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서문기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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