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희망 선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방네

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희망 선물

여수시 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건문)는 지난 4일 올해 마지막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한해를 마무리했다.


금번 장학금은 고등학생 4명, 대학생 1명 등 총 5명에게 500만 원을 지급하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수업 등으로 힘들었을 학생들을 격려했다.

 

3. 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희망 선물.jpg
여수시 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건문)는 지난 4일 올해 마지막 정례회의를 개최하면서 고등학생 4명, 대학생 1명 등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 총 5명에게 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한해를 마무리했다.

 


또한 쌍봉동 어려운 세대에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온 ㈜HJ매그놀리아용평디오션호텔앤리조트 유광현 부사장, 국제로타리3610지구 여수21세기로타리클럽 곽영환 전 회장, 김동휘 전 회장, 쌍봉동주민자치위원회 김형모 고문 등 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건문 쌍봉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꿈을 펼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그동안 쌍봉동 어려운 세대에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오신 다섯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날 회의에 함께 참석한 이돈주 쌍봉동장은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과 여건에 제약받지 않고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 미래 자랑스러운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