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막걸리, 신제품 ‘야황’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막걸리, 신제품 ‘야황’ 출시

‘빨간 뚜껑’ 광양 막걸리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는 오는 2월 1일 야관문이 함유된 프리미엄 막걸리 ‘야황(夜皇)’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야황(夜皇)’은 국내산 야관문을 넣어 은은한 향과 맛이 입안에 남아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산 쌀과 야관문을 주원료로 하고, 토종누룩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4050세대와 중년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야심차게 출시한 막걸리다.


약초 ‘비수리’의 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야관문은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문’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남성의 전립선 기능보완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광양주조_ 신제품 야황 라벨 디자인.png


제품 디자인 또한 비수리 잎을 적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야관문 이미지를 나타냈다. 더불어 건배사로 많이 쓰이는 ‘막걸리 삼행시’를 키워드로 강조한 차별화된 메시지도 삽입됐다.


광양주조공사 측은 프리미엄 막걸리 ‘야황’이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감으로서 막걸리를 선호하는 4050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종현 광양주조공사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야황’이 기존 막걸리 마니아 세대에게는 야관문의 효능까지 더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에게는 거부감을 덜어내고 신선함을 어필해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야관문을 이용한 신제품 ‘야황’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야황’은 1box(750㎖/ 20병)기준 30,000원(1병 1500원)이며 슈퍼,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지역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며 택배(전화문의 061-763-0025)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 신제품 ‘야황’을 비롯한 광양주조공사 전 제품이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페트병으로 변경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