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새여천라이온스클럽, 설맞이 구수한 누룽지 꾸러미 후원

기사입력 2021.02.09 12: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천동과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5일 새여천라이온스클럽 사무국에서 설맞이 따뜻한 누룽지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의 꼬숩 누룽지 꾸러미 100세트, 200만 원 상당을 후원해, 동 주민센터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 등 100가구에게 전달됐다. 

     

    6. 새여천라이온스클럽, 설맞이 구수한 누룽지 꾸러미 후원.jpg


    이번 누룽지 꾸러미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중증장애인생산품 시설인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 등 사회복지시설을 돕는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마음도 담겼다.


    새여천라이온스클럽 박종열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기부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천 여천동장은 “저소득층 아동들과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에도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후원자 발굴을 통해 많은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후원을 해 주신 새여천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2017년 한국법무부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 청소년교육센터와 결연을 맺고 냉동고, 생활필수품, 김치100kg 부식 등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사랑해 빨간밥차 봉사활동’, ‘지역아동센터 학용품 지원’ ‘저소득가정 생활비 지원’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위해 지속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