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을 자랑해줘!’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림

순천시, ‘순천을 자랑해줘!’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

내손으로 내가 만든(내손내만) 순천의 자랑거리

순천시(시장 허석)는 오는 3월 순천시에 거주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내손내만 순천을 자랑해줘! 청소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7. 순천관광 청소년 영상공모전 포스터.jpg
순천관광 청소년 영상공모전 포스터/사진=순천시

 

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관광시대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며, 최신 트렌드에 발빠르게 적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순천의 자랑거리를 영상 공모전을 통하여 발굴하고 랜선으로 즐기는 순천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

 

영상 공모전은 순천에 거주하는 청소년(초등학생 제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고·다큐 등 순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릴 수 있는 3분 이내의 창의적 작품이면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순천의 역사, 문화, 관광지를 개성 있게 제작한 영상이나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한 영상물이면 가능하다.

 

공모는 개인이 아닌 반드시 팀(2~5인)을 구성하여 참여해야 하며, 작품은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동영상 파일을 순천시 관광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4월 중 창의성·완성도·대중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16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총 46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를 통하여 우리 지역의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청소년들의 자긍심 고취, 소통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청소년 영상공모전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이번 청소년 영상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청 관광과(061-749-5800)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