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상공회의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광양상공회의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광양상공회의소(회장 이백구)는 2019년 1월 3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정현복 광양시장, 정인화 국회의원, 이용재 전라남도의회 의장, 김성희 광양시의장, 포스코 광양제철소 이시우 소장 등 회원사 대표와 유관기관 및 시민사회단체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해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행사는 식전공연, 2019년 중점사업안내, 광양상공대상 및 공로상 시상, 신년사, 건배제의, 축연, 피날레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9년 처음 도입된 시상식에서 광양상공대상 부문별 수상자로는 경영부문 삼진기업㈜ 박경희 대표이사, 수출부문 ㈜EEW KHPC 김덕한 대표이사, 노사상생부문 한국노총광양지역지부 장정근 사묵구장, 지역공헌부문 ㈜광양기업 황재우 대표이사가 수상하였으며, 공로상은 포스코 기술혁신그룹 혁신허브 섹션, 광양시 환경관리센터 생활폐기물과 김재필 주무관이 수상하였다.

 이백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신 성장 동력 발굴과 투자환경개선 등을 통해 전남 제1의 경제도시 건설과 더불어 기업인이 존중받는 광양, 함께잘사는 광양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진행된 건배제의를 통하여 참석자들은 다시 한번 지역경제 발전에 대한 포부와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