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헌 광양시의원 예비후보 “전국 백운산 종주/등산대회” 개최 공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안영헌 광양시의원 예비후보 “전국 백운산 종주/등산대회” 개최 공약

전국볼링대회 광양유치, 체육, 문화 관광 이벤트 발굴 약속

안영헌 예비후보(광양읍,옥룡면,봉강면)가 전국 백운산 종주/등산대회 공약을 제시하며 정책선거를 이어갔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21일 ‘일하는 시의원의 정책안내 제2탄 백운산편’을 선보이며 시민들을 향해 준비된 정책 후보임을 어필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이날 발표한 백운산편을 통해 백운산의 환경을 보존하고 옥룡, 봉강뿐만 아니라 광양읍권 경제까지 도움 줄 수 있는 백운산 종주 및 등반대회를 매년 봄가을 2차례씩 개최하는 공약을 발표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천혜의 생태보고이자 국립공원으로도 손색없는 광양의 자랑 백운산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관광과 환경 그리고 지역경제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시행하는데 주저해선 안 될 것”이라면서 정책을 마련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안영헌 예비후보는 “이번 전국규모 종주/등반대회를 매년 광양에서 개최한다면 관광객 유치와 관광도시로서의 광양의 위상까지 많은 혜택들을 주민들이 다 같이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안영헌 예비후보는 현재 광양시볼링협회 회장을 역임 중에 있으며 제37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남녀종별 선수권대회를 광양에 유치하여 선수 및 임원 등 1,200여 명의 광양방문과 17일간의 체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전국대회가 광양에서 열리게 돼 기쁜 마음”이라면서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고 또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는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일하는 시의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노령연금 월10만원 추가지급 및 중고생 교복 및 급식 무상지원을 담은 보편복지편을 우선 공약으로 발표했으며 앞으로도 준비된 정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