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여수시에 ‘5400만원’ 후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국제라이온스협회, 여수시에 ‘5400만원’ 후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회원들이 여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이동목욕차량 1대와 500만원을 후원하며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지난 10일 여수시청 현관 앞에서 열린 후원증서 전달식에는 주철현 여수시장과 묘옥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총재를 비롯해 정금칠 동여수노인복지관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12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묘옥진 총재는 주철현 시장과 정금칠 관장에게 4900만원 상당의 이동목욕차량 1대와 500만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이동목욕차량은 동여수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활용하고, 500만원의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시에서 운영 중인 ‘항꾸네 경로당’ 5곳의 물품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묘옥진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는 단체”라며 “앞으로도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을 위해 후원을 해 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회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과 금액이 필요한 곳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