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한 순천시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순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한 순천시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행복 공동체 만들기에 기여하고, 사회지도층의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2017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주자는 순천교육지원청 윤종식 교육장으로, 20일 조곡동 해피누리 무료급식소에서 14명의 교육지원청 직원들과 함께 배식·식사 도우미 활동, 주변 철도운동장 환경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윤종식 교육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많은 어르신 분들이 자리해 주셔서 봉사활동을 하는 내내 뿌듯했고 보람도 느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인 교육장님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천하게 돼 좋았고, 자원봉사 릴레이가 다른 분들도 봉사활동에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봉사활동이 활성화가 될수록 순천시는 더 살기 좋은 도시, 행복지수 1등 도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활동을 희망하거나 자원봉사자가 필요한 수요처는 순천시자원봉사센터(749-3845)로 문의하면 되며, 센터 홈페이지와 자원봉사센터 밴드를 통해서 자원봉사 연계 등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