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중앙로타리클럽, 사랑의 점심 나눔 봉사활동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순천중앙로타리클럽, 사랑의 점심 나눔 봉사활동

순천중앙로타리클럽(회장 정용기) 회원들은 지난 19일 순천동부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돼지고기 중식을 제공하고 말벗을 해 드리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회원 1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삼겹살 수육 300인 분과 과일 등으로 점심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배식, 설거지 그리고 식당 청소 등의 봉사활동도 함께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말벗이 부족한 어르신들에게 일일 아들 딸이 되어 정겨운 말벗을 해드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동부종합복지관에서 매일 친구들과 점심식사를 한다는 박모 어르신은 “올해는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여름을 지낼 일이 걱정되었는데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을 챙겨 여름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순천중앙로타리클럽 정용기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찾아 봉사 활동을 확대하여 로타리인으로서 사명을 다해 나가겠다.”고 봉사 소감을 밝혔다. 

순천시 관계자는 “중앙로타리클럽은 정기적으로 동부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어르신들이 한 식구처럼 생각한다.”고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 전개로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