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문화예술회관 2016년 송년음악회‘헨델 메시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2016년 송년음악회‘헨델 메시아’

순천시립합창단은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5일 시민합창단과 함께하는 2016년 송년음악회 헨델메시아 연주회를 한다.

이번 공연은 순천출신인 바리톤 박흥우· 테너 황병남교수와 소프라노 오은경, 메조소프라노 임미희교수, 200여명의 합창단이 캄머오케스터서울과의 협연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바로크시대의 악기인 챔발로 연주도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될 것이다.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시즌에 가장 많이 연주되는 클래식 음악중 하나인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를 시민합창단과 함께 연주하는 이번 공연은 음악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며 시민이 하나 되고 행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보다 더 좋은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며 문화예술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순천시립합창단의 이번 공연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문화예술 순천시의 위상을 높여주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관람을 희망하는 분은 티켓링크(www.ticketlink.or.kr) 또는 문화예술회관( 061)749-8624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 10,000원, 학생? 회원? 국가유공자? 등록장애인, 3자녀 이상 증 소지자, 65세이상의 노인, 장기 및 인체조직 등 기증 등록증 소지자, 30인 이상 단체 등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편집국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