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순천 도시재생 스토리텔링 사진공모전’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2018 순천 도시재생 스토리텔링 사진공모전’개최

순천시는 문화적 도시재생을 통한 원도심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2월 9일까지 ‘2018 순천 도시재생 스토리텔링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을 통해 순천의 도시재생 사업을 공유하고 알리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희망자는 도시재생 선도사업 구역 내 향동·중앙동(문화의 거리, 창작예술촌, 생활문화센터, 옥천 등) 일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도시재생 관련 사업 및 프로그램, 마을배경, 주민·관람객들의 참여 및 활동모습, 마을축제, 역사 아카이브 등 도시재생과 관련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작품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사진이미지 파일(1인당 3점 이내)과 작품 설명(1점당 1,000자 이내 에세이 형태)이 있는 참가신청서를 이메일(scartvillage@naver. com)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해상도 2,200×3,200 이상의 합성이나 보정하지 않은 원본으로 제출해야 한다.

작품 선정 및 시상은 대상 1명에게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 상장 및 상금 각 30만원, 입선 34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12월 13일(목) 순천시청 및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순천 창작예술촌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순천 도시재생 사업이 걸어온 길을 확인하고 시민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순천을 사랑하고 도시재생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