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사랑아카데미, 수험생 위한 '개그콘서트 베테랑팀' 공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순천사랑아카데미, 수험생 위한 '개그콘서트 베테랑팀' 공연

순천시가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인문학 강연을 제공하는 순천사랑아카데미에서 수험생을 위한 특별 공연을 마련했다.   

11월 22일(목) 오전10시부터 진행되는 제307회 순천사랑아카데미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개그맨들로 구성된 ‘베테랑’팀을 초청해 청중과 만날 예정이다.

공연무대를 꾸며줄 베테랑팀은 KBS 27기 김회경, 29기 임종혁·김승혜, 30기 심문규·송재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보 막내의 음향 효과 실수로 빚어내는 자칭 베테랑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가 웃음 포인트이며 지난해 개그콘서트에서 방영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베테랑팀의 구성원인 개그맨 임종혁과 개그우먼 김승혜는 순천출신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으며 순천시민들에게 웃음소리가 멈추지 않는 공연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순천시 관계자는 “베테랑팀의 공연으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KBS개그콘서트 베테랑팀 공연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학습과 749-6670~3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