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용강도서관, 크리스마스 맞이 ‘우리 가족 소?확?행’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광양용강도서관, 크리스마스 맞이 ‘우리 가족 소?확?행’ 운영

광양용강도서관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 가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하 소?확?행) 프로그램을 세 차례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1탄으로 12. 5.(목) 마크라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 2탄으로 12. 12.(목) 크리스마스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 3탄으로 12. 14.(토) 어린이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소?확?행’ 강좌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찾으려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요즘 관심을 끌고 있는 핫한 아이템들을 선정해 일일 특강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광양용강도서관은 1월 ‘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 ‘포춘 쿠키’, 2월 ‘발렌타인데이 플라워 센터피스’, 4월 ‘캘리그라피 텀블러’, 5월 ‘카네이션 코사지’, ‘매화수 페이셜 미스트’, 7월 ‘우리가족 천연샴푸’, ‘나만의 비치볼’, 8월 ‘수박바 쿠키’, 9월 ‘나만의 천연비누’ 등 총 10회의 ‘소?확?행’ 강좌를 열어 참여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양상자 용강도서관팀장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특별한 체험을 누릴 수 있도록 ‘소·확·행’ 강좌를 추진해 왔다”며, “이번 강좌에 많이 참여해 작은 행복을 느껴보시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맞이 ‘소?확?행’ 강좌는 지난 25일(월)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gyang.go.kr)에서 접수 중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강좌별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용강도서관(☎061-797-3867)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