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이옥기 의원 "2017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순천시의회 이옥기 의원 "2017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순천시의회 이옥기 의원(조곡, 덕연동)은 13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7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 신뢰기반 구축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공약이행과 좋은 조례 2개분야로 나눠 공모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매년 시상해 오고 있다.

  이번 약속대상은 공약이행 분야 40명(광역19명, 기초21명)과 좋은 조례분야 52명(광역27명, 기초 25명)의 의원이 선정되었고, 공약이행분야에 전라남북도 기초의원 중에서는 유일하게 이옥기 의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이 의원의 주요 공약내용은 ?순천 죽도봉, 봉화산 정비사업 ?어르신 휴게시설 위생환경 개선사업 ?도심권 고압송전탑 철거 사업 추진 ?장대공원 철길 주변 주택 이주 추진 ?연향동 주차전용 건축물 건립 ?주민자치센터에서 떨어진 지역 이동민원실 설치 등  지역사회에 헌신해 온 노력들이 수상의 계기가 되었다.

  이옥기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난 9월 전남에서 유일하게 전국 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상에 이어 또다시 이렇게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지역주민들께서 함께 뛰어준 결과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의미로 알고 겸손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