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광양시 구봉산 관광단지 조성 위한 ‘3차 주민설명회’ 개최 예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9월 18일 광양시 구봉산 관광단지 조성 위한 ‘3차 주민설명회’ 개최 예정

광양시는 구봉산 관광단지 조성을 위한 3차 주민설명회를 오는 9. 18.(수) 오후 2시 광양 커뮤니티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사업에 대해 설명한 LF 개발담당팀장은 “법 테두리 내에서 최대한 가격이 평가될 수 있도록 감정평가업체에 주문 할 것이다”며, “사업요건인 2/3 이상 토지 취득이 완료되면 지역민들을 위한 협력사업 등에 대해 서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니 사업 시작이 가능하도록 지주와 주민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김상균 구봉산관광단지조성TF팀장은 “서울, 경기 등 설명회 참석을 못하는 원거리 토지소유자들로부터 사업진행 일정과 가격 등에 대한 문의가 계속 오고 있으며, 사업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은 사실상 없다”며, “평가결과가 나오면 협의하겠다는 의견이 대부분으로 지주들 입장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3차 설명회에서 지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감정평가업체를 추천하기 위한 지주 대표가 구성될 것이 예견되며, 앞으로 감정평가 결과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지 판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