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숙 광양부시장,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신현숙 광양부시장,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광양시는 7월 10일과 11일 이틀 간 신임 신현숙 부시장 주재로 2017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여성가족과장과 보건복지여성국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친 여성 행정 전문가이자 도내 최초 여성 부단체장인 신 부시장이 신속한 시정파악을 위해 주요현안을 직접 챙긴데 따라 마련된 것이다.

보고회에서는 시가 추진하고 있는 공약사항과 역점시책, 신규업무 등 시 발전을 견인해 나갈 사업에 대한 문제점과 추진계획 등을 위주로 보고가 이뤄졌다.

특히, 현안사업에 대해서는 부시장이 부서장과 토론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신현숙 부시장은 “아이, 청년, 여성, 어르신 등 모든 시민이 행복한 광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공직자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화된 문화·관광 콘텐츠를 통해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찾아 나갈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도 시정 발전을 위해 고생했지만, 다시 한 번 신발 끈을 더욱 조여매고 힘차게 뛴다는 마음가짐으로 더욱 열심히 업무에 임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광양시는 지금까지 이룩한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먹거리 신성장 동력 창출과 모든 시민이 행복한 도시 실현, 대규모 투자사업 마무리 등 지금까지 이룩한 성과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민선6기 남은 1년간 중점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