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의원,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격려차 방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김두관 의원,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격려차 방문

김재무는 문재인 정부 큰 역할, 민주당이 선택한 힘 있는 후보

24일 오후 행정자치부 장관을 지낸 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김포 갑)이 김재무 예비후보 승리를 위한 격려차 선거사무실을 방문했다.

김두관 의원은 “광양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측면에서 이번 지방선거가 매우 중요하고, 김재무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했던 후보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국정과 도정과 시정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있는 힘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확실한 광양의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며 김재무 후보를 두고 민주당이 선택한 후보라는데 힘을 실었다.

김 의원은 또 “이번 6.13 지방선거 새로운 기회에 김 후보께서 준비도 많이 하시고, 고민도 많이 하신 걸로 알고 있다. 저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며 승리를 주문했다.

이에 김재무 예비후보는 “시민의 명령을 기억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광양을 완성하도록 굳히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김두관 의원의 지원 격려방문에 힘입은 김재무 예비후보가 무소속 현 시장과 리턴매치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문재인 정부 들어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당 지지율에 맞춰, 그 어느 때보다 민주당 후보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현 정국상황과 맞물려, 민주당원들의 선거열기도 높아가고 있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