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금심 ‘대통령’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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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금심 ‘대통령’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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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 2010.11.25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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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 금심 순천시청 허가 민원과 주무관 >

“부족한 소인이 이렇게 큰 상을 받게된 동기는 시민들의 민원 행정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동료 직원들이 함께 이뤄낸 결과 입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감동하는 고 품질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은 순천시 허가민원과 최금심 주무관이 지난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원공무원의 날’ 기념식에서 민원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소감이다.

 

최 주무관은 민원처리의 적정성,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민원24’ 가입 확대 및 이용 활성화 투명하고 내실있는 정보 공개 운영으으로 2010년도 민원행정 합동 평가 결과 순천시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한 결과다.

 또 최 주무관은 친절한 민원서비스와 직장 동료간 화합에 앞장서는 등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한편, 순천시는 2010 민원행정 분야 정부합동 기관평가에서도 대통령상을 수상해 감동의 박수가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

      < 한 승 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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