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8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광양시, 제8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광양시는 시민의 시각과 감성으로 현장감을 더해줄 ‘제8기 광양시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12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블로그기자단은 30명이며, 광양시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등 SNS 활용이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블로그 기자단에 선정되면 2019년 1월부터 1년간 광양시의 정책, 문화, 생활정보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생산하며 광양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취재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를 받을 수 있으며, 시가 주최하는 행사에 우선 참여할 기회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희망자는 광양시 홈페이지(www.gwangyang.go.kr) 또는 블로그(http://gwangyang.blog.me)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gwangyangsi@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12월 20일 광양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김영관 홍보소통담당관은 “광양시 블로그가 시정소식과 관광문화, 생활정보 등 시민에게 알리고 싶은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시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며, “광양에 애정을 갖고 열정적으로 현장을 뛰어다니며 취재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시작한 광양시 블로그는 현재까지 총 3,504건의 블로그 콘텐츠를 생산했으며, 하루 평균 2,2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시민과의 공감을 넓혀 나가고 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