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학교, 광양사랑병원으로부터 대학발전기금 기부 받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모교

청암대학교, 광양사랑병원으로부터 대학발전기금 기부 받아

  6일 광양사랑병원은 정암대학교에 학교 발전과 우수 간호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6백만원을 기부 했다.

  이날 청암대학교 청암관 회의실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강명운 총장을 비롯한 이남교 부총장, 강희환 기획처장, 국진선 사무처장, 간호학과 학부장 장숙희 교수, 간호학과 오미성 교수 등이 참석하였으며, 광양사랑병원에서는 김병진 병원장, 장미옥 간호부장, 김종일 원무이사, 김홍영 총무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강명운 총장은 “우리대학 간호학과 졸업생들이 병원에서 성실하게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학 교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에 김병진 원장은 “청암대학교가 뛰어난 간호·보건인력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고, 우리 병원에서도 졸업생들이 성실히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2년 교육부로 부터 4년제 학사학위 과정으로 인가를 받은 청암대학교 간호학과는 제57회 전국 간호사 국가시험에서 수석 합격자(김민정)를 배출했으며, 현재까지 8,169명의 우수한 간호 졸업생을 배출하였다고 한다.

 

 

 

 

< 편집국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