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SNS 촬영투어’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APT

순천시, ‘SNS 촬영투어’ 개최

순천시는 오는 16일 관외거주자 26명의 투어단과 함께 시의 주요관광지를 순회하며 SNS에 홍보하는 ‘순천 SNS 촬영투어’를 실시한다.

SNS 촬영투어는 9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순천만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개최하는 ‘2017 순천시 SNS 컨퍼런스’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타지역 블로거 및 SNS 이용자를 초대해 SNS 운영상황을 공유하고, 순천시의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면서 모습을 촬영하여 실시간으로 SNS상(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순천시를 홍보할 계획이다.

촬영투어 참가자는 지난 8월 22일부터 15일간 순천시에 연고가 없는 SNS 가능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하여 순천시를 방문코자 하는 파워블로거 등 SNS 유능자 26명을 선정했다.

투어는 직장인의 편의를 고려하여 16일 토요일에 운영된다. 순천시의 주요관광지인 드라마촬영장, 청춘창고, 순천만습지, 순천만국가정원을 탐방하고, 명사와 함께하는 토크쇼에서 참석하여 SNS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눈으로 여론을 이끄는 SNS를 적극 활용하여 순천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다양한 계층과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