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 아동과 함께 문화체험 다녀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APT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 아동과 함께 문화체험 다녀와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충세, 민간위원장 서문식)는 지난 11일 광양 LF스퀘어에서 지역사회 아동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하여 추진하는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광양읍내 8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40명과 광양서부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가정 여건상 평소 문화체험이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과 저녁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8종의 다양한 VR을 체험하고 영화 관람을 하는 등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광양 LF스퀘어에서는 이번 행사 중 영화관람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콘, 음료세트를 전액 후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문화체험 나들이를 다녀온 한 아이는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문화체험이랑 맛있는 음식도 먹어보고, 갖고 싶었던 기념품도 받아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이날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 아쉬움을 나타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이날 참여한 아이들의 얼굴에서 웃음이 끊이질 않아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실시되었으면 한다”고 감사와 희망을 뜻을 전했다.

장충세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는 아이들에게 밝게 웃을 수 있는 시간과 긍정적 생각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과 함께하는 사업을 민간자원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