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재단사업에 참여할 시민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재단사업에 참여할 시민 모집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에서는 시민이 참여하는 재단사업 발굴을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공감 서포터즈단’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자격은 광양시에 거주하면서 평소 보육?양육 정책과 어린이보육재단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재단사무처(광양시 교육청소년과)에 직접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room6660@korea.kr),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공감 서포터즈단은 광양시 보육과 양육정책, 재단사업 아이디어 제안, 재단의 주요사업 및 정책 홍보활동, 재단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어린이보육재단에서는 ‘어린이보육재단 공감 서포터즈단’을 10월말까지 최종 선발해 11월 중순 발대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아이디어 제안 및 각종 행사 참여 실적에 따라 봉사 활동 시간을 인정하며, 활동우수자 및 정책제안 우수자에게 시상을 할 예정이다.

강용재 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지난 7월 전국최초로 민?관합동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 출범한 이후 기업과 단체, 많은 시민들이 재단에 관심과 후원금 전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서포터즈단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이 반영된 보육 사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