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 2017년 자랑스런 기업인 ㈜대현우드 이영준 대표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광양경제청, 2017년 자랑스런 기업인 ㈜대현우드 이영준 대표 선정

 이영준 대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2017년 자랑스런 기업인’으로 목재 전문기업 ㈜대현우드 이영준 대표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광양경제청은 2010년부터 기업을 모범적으로 운영하여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을 올해의 자랑스런 기업인으로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대현우드는 고품질 목재 기술개발과 매출증대, 고용창출에 노력한 공이 인정되어 2017년 자랑스런 기업인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목재과학 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세계 목재 시장의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매년 매출액이 꾸준히 증대되고 있으며, 2017년에는 매출액 384억원과 수출액 34천불을 달성했다.  

  또한, 매출증대에 힘입어 기업 설립 초기 7명이었던 근로자가 2017년 현재 72명으로 증가하였으며, 광양항 수입 물동량 증가, 부산물을 활용한 목재 펠릿 생산으로 탄소 배출 절감에도 기여하고 있다.     

  ㈜대현우드 이영준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서기원 청장 직무대리는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활성화에 기여한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입주기업 현장의 불편이 없도록 지원하여, ㈜대현우드와 같은 견실한 기업이 많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