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도서관, 가족 체험 프로그램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신대도서관, 가족 체험 프로그램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 운영

순천시립신대도서관에서는 4월 21일부터 매월 가족 체험 프로그램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을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은 책을 매개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작년(2017년)에도 다양한 체험 및 활동으로 가족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4월 21일(토)에는‘가족이 함께 하는 키즈 요가'로 아노아 우리아이 행복연구소 손지수 소장이 2차례(오후2시, 3시/시간별 10가족) 순천의 가족들과 만난다. 키 크는 마사지 & 요가와 더불어 책을 읽으며 자녀와의 스킨십을 통한 관계증진 방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4월 14일(토)부터 신대도서관을 방문하여 접수 가능하다.
 
다음 차례로 5월 19일에는「귀신 선생님과 진짜 아이들」을 지은 남동윤 작가와 함께 가족 구성원의 캐리커처를 그린 후 자신의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매월 세 번째 주 토요일 오후2시에 진행되는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 프로그램은 가족단위로 미리 방문접수(선착순)하여 참여할 수 있고, 수강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sc.go.kr)를 확인하거나 신대도서관(061-749-437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