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헌 광양시의원후보 예비홍보물 발송 “더 나은 광양위한 공약 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안영헌 광양시의원후보 예비홍보물 발송 “더 나은 광양위한 공약 제시”

안영헌 광양시의원선거 예비후보가 광양시 가선거구(광양읍, 옥룡면, 봉강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예비후보자 홍보물 2,336부를 우편 발송했다.

안영헌 예비후보자는 홍보물에 ‘일하는 시의원 안영헌’을 슬로건으로 하여 시민 모두의 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생활맞춤형 정책 및 광양시의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보편복지편과 지역경제활성편, 관광정책편과 생활편의행정, 청년 및 어르신편으로 각각 구분, 지역발전과 세대별, 연령별 등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정책을 소개하며 시민중심의 정책을 약속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지방자치가 필요한 이유는 지역만의 특성을 잘 파악해 지역현안 해결에 노력하고 향후 비전을 지역에 맞게 제시하라는 것”이라면서 “지역민의 목소리를 새겨듣고 행정과 시정 나아가 중앙정부의 정책까지도 이끌어 올수 있도록 오로지 일하는 시의원이라는 목표아래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이번 예비후보자홍보물이 공직선거법에 의거 전체 세대수의 1/10에 해당하는 수량만 배부됨에 따라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가선거구 주민 뿐 만아니라 15만 광양시민이 자유로이 볼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 및 밴드 등 SNS를 통해 전체내용을 게시했다고 밝혔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