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검 순천지청 직원들‘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활동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광주지검 순천지청 직원들‘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활동

순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는 사회지도층의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과 행복 공동체 만들기 활성화를 위해 ‘2018 저명인사 및 지역기관장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했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주자는 광주지방검찰청 순천지청 김광수 지청장으로 두 번째 행사 참여에도 불구하고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갖고자 흔쾌히 행사에 응해 주었다.

18일 순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검찰청 직원(참사랑동아리)들과 함께 장애우들의 배식·식사 도우미 봉사활동과 화장실 및 샤워실 청소봉사등  봉사활동을 하였고 성금을 모아 전달하는 뜻깊은 기회를 가졌다.

김광수 지청장은 “이제 검찰청도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관이 되어야 한다. 주민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봉사활동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임기 중 두번째 행사이지만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행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과 관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습한 날씨에도 땀흘리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광수 지청장을 비롯한 검찰청 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민들과 친근한 기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