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과 함께하는 ‘제8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8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광양시는 전남영상위원회에서 배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8회 전남연기캠프’의 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양시·여수시·순천시가 공동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전남연기캠프’는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 전남연기캠프는 오는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간 광양기독교1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되며, 영상연기반, 영상제작반, 연극반, 뮤지컬반으로 분반되어 교육이 이뤄진다.

또 실제 배우나 감독·가수가 연기캠프의 강사로 참여해 현장의 이야기와 경험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에는 최수종 운영위원장과 강사들이 참가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1:1 멘토링이 커리큘럼 안에 포함되어 있어 학생들의 진솔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총 50명을 모집하는 이번 캠프 신청은 영상제작, 연기, 음악 등 엔터테이너에 관심 있는 광양·여수·순천 고등학생이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전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www.jnf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오는 7월 13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jnfc2271@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7월 16일(월)에 개별 통지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061-744-2271)로 문의하면 된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