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 동계워크숍 참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모교

청암대,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 동계워크숍 참석

전라남도 일자리정책본부가 주관하고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가 주최한 2018년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 동계워크숍이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영암 영산재한옥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 보건의료서비스 전문인력양성 사업단(단장 박성종 교수)을 비롯한 13개 사업단과 2019년에 신규 선정된 청암대학교 기업재난안전관리 전문인력양성 사업단(단장 강인원 교수)을 포함한 신규 4개 사업단 총 17개 사업단의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전라남도 일자리정책본부 권용선 팀장의 산학협력취업패키지 사업 추진방향 및 시책 현황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2018년에 참여한 사업단의 사업현황 및 주요성과 보고와 2019년에 신규로 참여하게 된 사업단의 사업 소개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 운영과 취업률 향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 되었으며, 2019년에 3개 사업단을 추가로 선발할 예정이다.

전라남도 산학협력취업패키지 사업은 2, 3, 4학년의 다양한 학제와 전공을 가진 사업단이 참여하고 있는 사업으로, 산업수요 맞춤형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산업현장 직무능력 향상과 지역 산업체와의 취업연계를 강화하여 젊은이가 돌아오는 전남을 실현하며, 고용 미스매칭에 따른 인력수급 불균형 해소를 기대하고 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