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후보 기자간담회, “해룡을 해룡답게 만들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서동용 후보 기자간담회, “해룡을 해룡답게 만들겠다”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후보는 23일 11시, 신대지구에 위치한 해룡면신대출장소 2층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순천 해룡면 관련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모두 발언을 통해 서 후보는 “해룡면을 순천 선거구로 되돌려 놓는 것이 해룡을 해룡답게 만드는 첫 번째 과제” 라 말하며, “이 일은 무소속 한 명의 외침으로는 결코 쉽지 않고, 혼자의 힘이 아닌 동부권 국회의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반듯이 되돌려 놓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동용 후보는 “그때까지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국회의원으로서 또 한 명의 순천시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어 순천시민의 행복한 삶을 돕도록 하겠다.”며 “그 첫 번째는 전남 동부권 대학병원 유치이며, 그리고 예술문화공간 신설, 긴급아이돌봄시설 확충, 교통문제 해소 , 환경문제 등을 해룡면의 현안으로 서둘러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서동용 후보는 마지막으로 “젊음이 넘치는 신도시 해룡, 전통이 숨쉬는 해룡, 신산업의 중심 해룡이 함께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해룡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20여명의 기자들과 한 시간여에 걸친 열띤 질의응답이 이어졌으며, 순천 해룡면이 지역구인 임종기 도의원 등 많은 순천.광양 지지자들이 함께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