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추석 특집 순천만정원박람회 한마당

기사입력 2013.09.04 11: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난히 무더웠던 지난 여름 정원박람회장에서 펼쳐진 문화공연은 무더위를 피해 박람회장을 찾는 시민들과 야간 관람객들의 문화적 감성을 충족하는 장이 되었다.

      특히 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 노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이 늦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하며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정원박람회가 추구하는 생태와 문화체험의 장을 제공했다는 평이다.

      이러한 다양한 문화 공연속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사실은 시민들과 관람객들의 성숙한 참여의식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이에 오는 9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가위 특집 정원한마당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 및 행사가 열릴 예정으로 평소 보기 힘든 대형 가수를 지역에서 볼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18슈퍼브라스초청공연을 시작으로 19일은 남진, 장윤정, 크레용팝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추석 특집 콘서트’, 20일은 강강수월래, 21일은 마당극(심청전), 22일은 사물놀이 잽이 등의 공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을 단장을 마치고 많은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정원박람회장. 성숙한 시민 의식속에서 가을밤의 문화 대향연의 장이 될 정원박람회장.

      가을색으로 갈아입은 다채로운 정원과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가 어우러진 정원박람회장에서 가족?친구?연인들과 아름답고 소중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길 기대한다.

    < 황맹연 기자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