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드라마촬영장’, 드라마, 영화 촬영장으로 각광!

기사입력 2013.09.30 17: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순천 드라마촬영장은 SBS 사랑과야망, 자이언트, MBC 에덴의동쪽, 빛과그림자, KBS 제빵왕 김탁구, 감격시대, 영화 ”, “피끓는청춘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금번 순천드라마촬영지로 섭외된 김현중 주연의 KBS2 드라마 감격시대는 총24부작으로 내년 115일부터 방영예정이다.

      드라마 내용은 1930년대 상하이와 신의주를 무대로 사랑과 우정, 애국과 욕망에 아파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며, 150억이 넘는 제작비를 쏟아 붇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KBS201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순천드라마촬영장내의 촬영신은 10회 내외 예정이다.

      또 박보영, 이종석 주연 영화 피끓는 청춘도 순천드라마촬영장 내 순양극장, 동래국밥 등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내년 1월 개봉될 예정이며 그 외의 2~3개 영화 제작사 등과 영화촬영 협의 중에 있다.

      순천 드라마촬영장은 50~70년대 순천읍내거리, 서울변두리와 달동네를 재현한 곳으로서 추억의 모습을 간직한 드라마촬영장으로 급부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추억으로 가는 작은 음악회등 문화예술 상설공연을 통하여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아 관람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임영모 실무 과장은 내년에는 추억이 샘솟는 드라마촬영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후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즐길 거리와 먹거리, 체험시설 등을 더욱 확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조용심 기자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