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작은정성을 모아 큰 사랑을 만들어요

아름다운 봉사단 소외된 이웃들에게 후원금전달

기사입력 2014.01.17 12: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차가운 칼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지난 13일 궁전웨딩홀에서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나누는 ‘아름다운 봉사단’(회장 오수성)의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름다운 봉사단의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소외된 어려운 이웃 20여가구에 쌀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조충훈 순천시장과 김장섭 법무부 순천보호관찰소 소장, 이광하 순천농협장, 이창용시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해 나눔의 행사에 동참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무한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드러나지 않는 봉사정신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회원들이 진정 아름다운 도시의 아름다운 사람들이다”며 “한사람 한사람의 봉사정신이 행복한 순천시를 만들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봉사단은 순천지역 주민 약 150여명으로 구성되어 매달 회원들의 자체 회비를 모아 매년 연말연시 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의 봉사 활동을 해 오고 있다.

      아름다운 봉사단 오수성회장은 “ 사랑이 메말라 있는 이 시대에 작은 나눔이 큰 사랑이 된다는 뜻으로 함께 해준 회원들과 내빈분들께 감사한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수호천사로서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 봉사단원은 “비록 작은 도움의 손길이지만 주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서 기쁘며, 아름다운 지역사회 형성에 한 몫 한 것 같아 더 기쁘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