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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약칭 온누리콜센터) 개소

기사입력 2021.11.01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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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천시(시장 허석)는 11월 1일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약칭 온누리콜센터) 개소식을 갖고 전화민원을 전문상담사가 처리하는 본격적인 콜센터 상담서비스에 들어갔다. 


    1. 온누리콜센터 개소식(단체).jpg

    이날 개소식은 허석 순천시장과 순천시의회 의원, 운영사·시스템구축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개소를 축하하면서, 그간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직접 민원상담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허석 시장은 상담사들을 격려하면서 시민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직접 상담사가 되어 시민의 민원 불편사항을 듣고 답변해 주기도 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단계별 상담응대 계획에 따라 상담 매뉴얼을 보다 정교화하고 상담사 숙련도를 높여, 어떤 민원이든 즉시 응대가능하도록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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