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찾아가는 광양관광 브랜딩

대형박람회장에 광양관광 홍보부스 설치, 연계 시티투어 운영 등 전방위 마케팅

기사입력 2023.05.15 14: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양시가 인근 지자체 대형박람회를 찾은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전방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시는 대형박람회장을 찾아 홍보부스 설치, 연계 시티투어 운영 등 박람회를 찾은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한 다채로운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광양시,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찾아가는 광양관광 브랜딩 - 관광과.jpg
    하동세계차엑스포 제2행사장에서 홈보부스를 설치 홍보에 나선 광양시

     

    지난 11일부터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잠재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수 있는 실효성 있는 홍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운영하는 이번 홍보마케팅은 광양을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광양시티투어, 모바일 스탬프 투어 등을 집중 알릴 계획으로 16일까지 추진된다.


    또한, 5월 한 달간 주말에 한해 하동 세계 차 엑스포장과 연계한 광양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한다. 


    투어버스는 엑스포 제1행사장 셔틀버스 승하차장(오후1시)을 출발해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 광양김시식지, 구봉산전망대 등을 달린다.


    이어 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에서 석식을 즐기고 이순신대교, 선샤인해변공원 등 광양만의 야경을 감상한 후 엑스포 제1행사장에 도착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안내’의 ‘시티투어’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순천, 하동 등 인근 지자체가 펼치는 대형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은 광양의 잠재관광객”이라며 “대형박람회를 연계한 광양시티투어 운영, 찾아가는 홍보마케팅 등 민관이 협력하여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관광협의회는 전남드래곤즈 광양축구전용구장,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 다양한 취향의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광양관광을 브랜딩하는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