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광양시, 구례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 기념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서동용 광양시, 구례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 기념회

  • 기자
  • 등록 2016.01.13 13:31
  • 조회수 1,052

 

  따뜻하고 인간애가 넘치는 대한민국을 향하여!
 ‘가치의 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서동용 예비후자의 제안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찾기 위해 2016년도 총선 출마를 선언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동용이 가치를 추구하는 진짜 정치를 위해『 마로현 편지』를 출간한다.

   서동용 예비후보는 광양에서 태어나 광양서초등학교, 광양중학교, 순천고등학교,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대학 시절 학생운동에 참여하였고, 연세극예술연구회 소속으로 연극에 열정을 쏟기도 했다. 이후 노동운동과 사회운동에 참여했으며 광양으로 돌아와 동서식품, 컴퓨터 관련 사업 등을 했다.

   이 시기 광양의 ‘수요 모임’과 순천의 ‘새벽을 여는 노동 문제 연구소’ 등을 통해 지역 운동에도 열성을 다했다. 서른아홉의 늦은 나이에 사법시험에 합격해 변호사가 되었으며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회’에 가입하여 일심회, 촛불시위 폭력 진압, 한상렬 목사 방북 등의 인권 사건의 변론을 맡아 변호사로 열심히 활동하였다.

    2015년 7월에 광양으로 돌아와 중마동에 법률사무소를 열고, 지역민의 행복과 복리를 먼저 생각하는 변호사가 되겠다는 포부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 

    2015년 10월부터는 광양보건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이 재단 설립자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제기한 등록금 반환 소송의 변호를 맡아 진행 중이다.

   서동용 예비후보의 저서인 『 마로현 편지』는 한국정치의 개혁과제, 가치 중심의 지역발전, 서동용이 살아온 이야기, 지역 주민 설문조사 등을 통해 정치 발전 의 대안을 모색하였다

   서동용 예비후보는 "항상 지역주민들과 함께 부딪히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살아왔던 지난 삶처럼,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깨어있는 시민이 되어 행동하는 양심으로 살겠다"고 말하며 "봄이 오는 길목에 여러분과 함께 희망을 이야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동용의 『 마로현 편지』 출판기념회 안내
 ⇒일시 : 2016. 01. 13. (수) 오후 6시
 ⇒장소 : 호텔부루나 (구.필레모) 3층 그랜드볼룸홀

※ 서동용의 북콘서트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서동용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실 (061-793-334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