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양시 정당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더불어민주당 광양시 정당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더불어민주당 광양지역위원회는 6.13지방선거를 40일 앞둔 4일, 오후2시 광양읍에서 정당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돌입했다.

 정당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지방선거에 대비한 지역위원회 차원의 선거운동이 본격적으로 돌입하는 의미로서 이날 개소식에는 당직자 및 더불어민주당 각 예비후보와 각계 인사 등 300여 명이 참석해 6.13지방선거 필승을 결의했다.

 김종대 운영위원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이번 6.13지방선거는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고, 우리 민주당 후보들이 모두 승리하여 문재인 정부 성공과 확실한 지역발전을 도모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며 “선거 과정부터 투명하고 깨끗하게 선거를 치를 것이며”고 전했다.

 이날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전 지역위원장)는 “이번 개소식을 계기로 모든 당원들이 최선을 다해 힘을 모으고 시민과 함께하는 더불어민주당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광양 시민과 모든 후보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으로 6.13 선거 승리를 만들어 나가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정당사무소 개소식은 현판 제막식, 기념식, 만세삼창과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됐으며 유근기곡성군수예비후보, 김순호구례군수예비후보를 비롯한 광양시, 곡성군 구례군 더불어민주당 소속 예비후보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양 정당선거사무소는 광양시 광양읍 남문길 90. 2층에 위치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