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의원, 신금산단협의회. 농협조합장단 간담회 이어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인물

서동용 의원, 신금산단협의회. 농협조합장단 간담회 이어가

신금산단협의회, 중소기업 지원책과 제조업체 인력난 호소
농협조합장단, 청탁금지법상 농축산물 선물 상한액 상향 정례화 요청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지역위원장 서동용 의원은 현장을 찾아 각종 릴레이 간담회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말엔 신금산단협의회(회장 임성기)와 농협광양시지부(지부장 임성재)를 찾아 간담회를 갖고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20210913-2 (1).jpg

광양시농협조합장단 간담회에서 조합장단은 청탁금지법상 농축산물 선물 상한액 상향 정례화를 통해 현행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선물가액 10만원 제한의 상향 및 정례화를 요청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지원하고 농업. 농촌 경제의 재도약을 위해 조세감면을 현행과 같은 수준으로 연장해 줄 것을 건의했다.

 

서동용 의원은 농업인과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법령개정과 농업인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신금산단협의회 간담회에서도 중소기업 지원 호소와 제조업 인력난 해소방안, 직업계 고등학교 취업인센티브 운영 활성화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 졌다.

 

 

 

 

서동용 의원은 “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 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많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적절한 방안이 나올 때까지 현장을 찾아 함께 논의 하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중심의 간담회를 이어 갈 것”이라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