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태인동청년회, 경로위안잔치 열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광양시 태인동청년회, 경로위안잔치 열어

광양시 태인동청년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위안잔치를 열어 귀감이 되고 있다. 


6.광양시 태인동청년회, 경로위안잔치 열어-태인동 1.jpeg

태인동청년회가 주관한 제15회 태인동 경로위안잔치는 지난 21일 태인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모시고 진행됐다.


행사는 이길찬 태인동청년회장을 비롯해 조희수 태인동장, 장우기 태인동 노인회장, 최지영 ㈜포스코 제선부장, 이명기 동광양농협조합장, 김재중 태인동발전협의회장, 권성남 태인동부녀회장, 장성채 태인동체육회장, 이과연 청년연합회장 등의 초청 인사와 태인동청년회원, 태인동부녀회원이 참석해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 경로위안잔치는 태인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로 흥을 돋우고 품바 공연과 어르신 노래자랑, 지역 가수 초청 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태인동청년회와 태인동부녀회는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해 큰 박수를 받았으며 푸짐한 점심 식사와 다과를 준비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잔치에 참석한 모든 어르신께 돋보기와 선풍기를 선물했으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TV(55인치), 전기장판, 전기 프라이팬, 불판, 쌀 등 2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조희수 태인동장은 “경로위안잔치가 어버이 은혜에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일상에서 효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여기 모이신 많은 어르신들께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길찬 태인동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 즐겁게 지내시는 것을 보면서 마음이 뿌듯했다”며, “행사 준비를 위해 고생한 태인동청년회원들과 태인동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태인동청년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공경하겠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