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 낙안면 태풍 피해 농가에 나눔 실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 낙안면 태풍 피해 농가에 나눔 실천

순천시 낙안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가 배 낙과 태풍 피해를 입은 142농가에 850만 원 상당의 쌀(10kg)과 라면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8.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 순천시 낙안면 태풍 피해 농가에 쌀과 라면 전달.jpg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지난 9월 제11호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입은 농가에 지원된다. 앞서 전남동부지구에서는 태풍 직후 일손이 부족한 피해 농가를 방문해 낙과 배를 줍는 등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과 함께 해왔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 김윤수 총재는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유진 낙안면장은 “우리 면이 겪었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큰 도움을 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의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즐겁고 편안한 낙안면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따뜻한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한 사회봉사에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