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순천외서향우회 이·취임식 및 송년회 밤 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재경순천외서향우회 이·취임식 및 송년회 밤 행사 개최

재경외서향우회와 지역주민의 참여 속에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재경순천 외서향우회는 지난 26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소재 케이터틀에서 재경순천외서향우회 회장 이·취임식과 송년회 밤 행사를 개최했다.


13.재경순천외서향우회 이취임식.JPG

이날 행사에는 재경순천향우회 김석진 회장(겸임 외서향우회), 외서면장, 외서면주민자치회장, 향우회 회원 등 280여 명이 참석했다.


재경순천외서향우회 제3대·제4대 회장 이·취임식과 송년의 밤으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재경순천외서향우회 발전을 이끌어 온 김석진 회장의 뒤를 이어 이종진 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종진 신임회장은 “열정과 헌신으로 향우회를 이끌어 주신 전임 회장님에 이어 중요한 역할을 맡은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재경순천외서향우회는 물론 지역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외서지역 단체대표 등 지역주민이 참석해 고향의 정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행사 외에도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 지지와 염원을 담아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재경순천향우회 회장인 김석진 회장은 순천의 지역발전 초석이 될 박람회 개최 개막식에 맞춰 재경순천향우회가 방문할 예정이라며, 외서향우회가 선도적으로 박람회의 적극적인 참여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13.재경순천외서향우회 이취임식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 홍보.jpg

이와 더불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와 고향사랑기부금, 출향인사 인증제 등 향우회를 위한 시정제도 안내를 통해 애향심을 고취해, 향우회와 지역민 모두가 고향의 정취를 기억하고 서로를 보듬고 소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체감하는 귀중한 시간임을 되새겼다. 


한편, 박병두 외서면장은 “그동안 재경순천외서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헌신과 노력을 기울어 주신 김석진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과 오늘 새롭게 취임하시는 이종진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향우회의 화합과 고향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