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 신한은행과 메타버스 업무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 신한은행과 메타버스 업무협약 체결

물 위의 정원에 메타버스 맵 구현으로 양 기관 홍보 협력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가 정원박람회장을 메타버스로 구현하기 위해 지난 21일, 순천만국제습지센터에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정원박람회 조직위와 신한은행이 2023정원박람회 홍보 관련 메타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좌로부터 노관규 순천시장과 임수한 신한은행 디지털전략사업그룹장).JPG

업무협약은 순천만국제습지센터에서 조직위 노관규 이사장(순천시장)과 신한은행 임수한 디지털전략사업그룹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박람회장 메타버스 가상 공간 구축을 포함한 디지털 전반 협력 ▲상호기관 홍보채널 및 이벤트 등 마케팅 협력 ▲기타 상호 기관 협력 등이다.


지난 21일 정원박람회 조직위와 신한은행이 2023정원박람회 홍보 관련 메타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jpg

조직위는 신한은행이 운영 중인 대고객 메타버스 ‘시나몬’ 내에 정원박람회를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는 가상 공간과 콘텐츠를 구현하고,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입장권이나 할인권, 박람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관규 이사장(순천시장)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정원박람회장에서 선보이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이 정원박람회의 흥행과 신한은행의 지역 상생금융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