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도사동을 사랑하는 청년회 이·취임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방네

순천시 도사동을 사랑하는 청년회 이·취임식 개최

순천시 도사동 청년회(회장 조용현)는 지난 23일, 더헤윰에서 도사동 청년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5. 도사동 이취임식 사진(역대 도사동 청년회장들 좌측부터 강성용, 박종운, 강동영, 조용현, 이달호, 정인호).jpg

이 자리는 새로 취임하는 신임 조용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이임하는 정인호 회장의 노고에 감사함을 함께하는 자리였다.


이·취임식에는 순천시의회 정홍준 의회운영위원장을 비롯한 김영진 문화경제위원장 등 순천시 의회 의원, 서길원 전국매일신문대기자, 김서하 도사동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도사동 청년회는 2014년 지역의 뜻있는 청년들이 모여 조직된 단체다. 현재  124여 명의 회원으로 확대되어 환경 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노인의 날 행사 지원 등의 활동을 통해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조용현 신임 회장은 “전임 회장님의 뒤를 이어 지역사회에 더 많이 봉사하고 더욱 확고한 애향심을 고취하며, 더 높은 이상과 더 소중한 만남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하 도사동장은 “도사동이 대한민국 생태도시 1번지 동의 위상엔 이 지역 청년들의 애향심에서 비롯된 봉사와 희생정신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사동 발전을 위해 청년회가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리며 청년회의 발전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