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 공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2024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 공모

오는 19일까지 시각 예술 분야 모집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24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를 오는 1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년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총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시각예술 전 분야(평면, 입체, 사진, 영상, 설치 등)로, 국내 ․ 외 레지던시 사업과 중복참여하지 않는 작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예술인에게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의 입주 기간 동안 역량 강화 프로그램, 작가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 활동을 지원하며, 매월 창작지원금 50만 원과 개인 스튜디오, 전시실도 함께 제공된다.


공모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장안창작마당 블로그(https://blog.naver.com/scartvillage)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scartvillag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장안창작마당(061-752-437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장안창작마당은 예술인과 지역민이 함께 예술로 소통하고 문화를 나누는 공간이다”며, “다양한 창작 활동을 통해 순천 지역에 예술의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예술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 2024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공모 포스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