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JC특우회 현역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APT

광양JC특우회 현역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광양JC특우회(회장 이삼식)가 광양JC 회원 및 회원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5월 14일 광양동초 운동장에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JC 선배와 후배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JC가족으로서 공동체의식을 함양하고자 배우자 및 자녀들이 함께하였으며, 시종일관 웃음꽃이 만발하였다.

간소한 개회식에 이어 족구, 윷놀이, 레크레이션이 진행됐고, 경기 중간마다 경품추첨을 통하여 행운의 주인공을 찾기도 했다.

또한 부인회원들과 신입회원들로 구성된 자칭 세프팀 10명은 토속적이고 맛깔스러운 음식을 준비하여 운동 및 응원으로 지친 회원들에게 영양식단 및 간식을 제공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오랜만에 한자리에서 만난 선후배와 가족은 서로 서로 안부를 살피고 가정의 중요함을 재인식하였고, 교육과 보육에도 많은 대화를 나눴다.

행사를 마친 회원 모두는 음식물 잔반, 쓰레기, 운동용품 등을 깨끗이 정리 정돈해 자라나는 초등학교 꿈나무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정유석 특우회 사무국장은 “모처럼 특우회와 현역, 그리고 회원 가족이 하나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신바람 나고 성숙된 JC 문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줄 것”을 힘주어 강조하였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